티스토리 뷰

류현진배지현 열애 공식입장 소중한만남 결혼까지


메이저리거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라고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배지현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류현진과 배지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보도자료를 공식입장을 밝힐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날 류현진 측 관계자도 배지현과 류현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인정을 하면서 양측모두에서 류지현 배지현 열애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이 야구를 매게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류현진의 경우 미국에서 활동하면서 팀들과 장난도 많이 치고 부지런하고 성실한 선수라고 알려진바 있는데요. 



류현진은 지난 2006년 한와이글스에 입단한 후 한국프로야구 통산 98승, 2006년 신인왕과 MVP,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등을 비롯해 수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좌완투수며 괴물투수라는 별명도 있죠. 


이후 지난 2013년에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했고 LA 다저스 소속의 선발투수로 5년째 활약하하고 있는데요. 13일 현재 통산 33승을 올리고 있는 LA 다저스 간판 투수로 몸담고 있죠.

 


배지현 아나운서는 SBS스포츠를 통해 데뷔했으며 MBC스포츠플러스 등에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면서 야구여신 배지현이라는 애칭까지 있었는데요.



2014년 이경규 등이 소속된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맺고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야구는 물론 각종 연예계 이벤트의 진행자와 광고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류현진 배지현 소중한 만남 잘이어가시고, 추후 결혼소식까지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