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 성형고백1호 연예인 신지 이상형 김래원


가수 신지가 12일 1대 100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는데요. 신지는 코요태 1집 활동이 끝나고 난뒤 2집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기간에 쌍꺼풀 수술고백을 하고 2집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붓기가 채 가라앉기도 전에 사무실에서 스케줄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때 누가 봐도 신지 자신은  쌍꺼풀 수술을 한 얼굴이었는데, 성형을 안 했다고 거짓말 하고 싶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쌍커풀 수술한 얼굴이 메이크업으로 커버도 안된 상태에 눈을 부릅뜨고 있으니 누가봐도 다 성형한 티가 나서 방송에서 솔직하게 얘기를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송에서 제입으로 쌍꺼풀 수술 사실을 고백하고 방송을 하니 마음이 편하다고 했습니다.




신지는 털털한 성격에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죠. 코요테 1집부터 아주 많은 사랑을 받은 혼성그룹인데, 주량에 대해서는 예전에 소주 7병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줄었다고 하며 당시 술을 많이 먹고 취하면 매니저들에게 백만원대 단위의 용돈을 줬었다고 합니다.



매니저들 사이에서 자신과 술자리를 하려고 쟁탈전이 벌어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신지는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김래원 씨라고 항상 대답을 한다고 합니다.


맴버에 김종민 씨가 김래원 씨와 친분이 있는데  내가 그렇게 얘기를 했으면 한 번쯤은 소개해줄 법도 한데, 절대 소개를 안 해준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나중에 다른 분들한테 얘기를 들었는데, 내가 술먹고 실수하면 본인이 김래원씨를 다신 못 볼 것 같아서 그랬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