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요즘에는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직접 구매하는 경우보다는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는 일이 아주 많아졌는데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느 공간에서나 자신이 맘에 드는 물건이 있으면 즉시 구입하는 일이 흔해졌는데요.
택배전쟁이란 말처럼 요즘엔 물건 구매 후 물건배송이 중요해졌는데요. 바쁘게 움직이는 일이다 보니 택배 배송 중에 아주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다행히도 택배시스템상 물건 구매 후 송품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못되서 물건이 언제 올지 마냥 기다리지 않고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런저런 이유로 해서 물건을 자주 시키는 사람들의 경우 택배회사에 전화한번 안해 본 사람들은 없으실텐데요.
통화하기도 힘들고 기본적으로 송품장 번호를 넣어서 배송위치만 확인하는 정도라 상담원과 통화하기가 아주 힘든데요.
오늘은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텐데요.
주문한 물건이 분실되거나 배송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날짜에 도착하지 않는 불편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야되는데요.
메인페이지에 들어가시게 되면 위와 같이 하단에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하고 있는데요.
개인택배 예약같은 경우 1544-0011이며, 배송조회 상담문의 같은 경우 1588-0011인데요. 국제특송 예약 상담은 1588-1612입니다.
1. 문자 상담
한진택배 고객센터는 배송관련 문의를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한데요. 문자상담의 경우 집배송확인, 일반문의, 불만처리 등의 내용을 문자로 발송하게 되면 확인 후 답장이 오는 형식의 상담입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00~17:00까지이며 토요일도 오전09:00~12시까지이니 물건 배송에 문제 발생 시 상담이 가능합니다.
2. 모바일 상담
요즘에는 모바일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모바일 상담서비스도 가능한데요. 모바일로 접속을 하시고 난 뒤 불만사항을 접수하시면 되고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택배관련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일반 상담
1588-0011로 전화를 하시고 자신의 상담내용에 맞춰서 번호를 눌러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주문한 물건 배송이 지연되거나 파손 등의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활용을 하시면 됩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애인차량 구입 혜택 총정리 (0) | 2017.09.26 |
---|---|
노동청 신고방법은 이렇게! (0) | 2017.09.26 |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 알아보기 (0) | 2017.09.25 |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사례 및 처벌규정 알아보기 (0) | 2017.09.25 |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가격 및 이용료 확인 (0) | 2017.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