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PC 정식버전 출시일 확정, 12월 21일, 신규 사막맵?


배틀그라운드는 에란겔이라는 섬에 100명의 유저가 함께 떨어져 최후의 1인이 생존할때까지 사투를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으로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3월 스팀 얼리억세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많은 게임유저들을 확보하면서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면서 전세계적인 게임유저를 확보했다고 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의 PC정식버전 서비스가 오는 12월 21일 시작된다고 합니다. 블루홀은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린 '더게임 어워드' 현장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의 정식서비스(1.0)를 오는 21일(한국시각) 시작한다고 공개했습니다.


 

이번 정식 버전에는 지난 6일 공개했던 신규 사막 맵 '미라마'와 파쿠르 액션, 신규 총기 2종이 추가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테스트서버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신규 사막맵이나 추가된 콘텐츠를 8일 오후 5시부터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2월 12일에는 배틀그라운드 X박스원의 얼리액세스 버전(게임프리뷰프로그램으로 플레이 가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X박스원 버전 출시를 기념해 호주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보급 아이템이 떨어지는 것처럼 현실에서 X박스원과 배틀그라운드 타이틀을 탑재한 박스를 공중에서 떨어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