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기 인스타그램 엑소콘서트 백현 절친사이 사진공개 


배우 이준기는 엑소 백현과 절친한 우정사이를 과시하는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6일 이준기는 인스타그램에 백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이준기는 전날 엑소의 콘서트에 백현의 초대로 관람한 것으로 보인다. 



이준기는 과거에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엑소를 위해서 영상편지를 쓸 만큼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이준기는 엑소 백현에게 우리 현이라는 애칭을 사용할 정도로 아주 가까운 사이임을 확인시켜준바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준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현재 엑소는 고척스카이돔을 통해서 11월 24일 ~ 26일까지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준기는 콘서트 현장에서 백현과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이준기가 아끼는 동생이라고 하지만 둘이 친해딘 이유는 지난해 방송된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에 함께 출연하면서 대화도 하면서 둘사이가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준기는 백현에 대해서 현장에서 에너자이저라고 말하면서 노래 부르고 춤추며 서먹해진 촬영현장에서 배우들을 웃기려고 개인기를 많이 준비해온다라면서 백현을 칭찬했었는데요.



백현은 녹화현장에서 영화 신세계와 암살 등의 이정재 성대모사를 선보이면서 녹화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정도로 분위기 메이커역할을 아주 잘했다고 묘사했습니다



이준기가 말하는 백현은 너무 자기관리만 하는 것 같고, 집밖에 잘 안 나가서 안쓰럽다고 하면서 걱정하는 말을 핸 바 있습니다.



이준기는 엑소 콘서트 현장을 보고 온 후 소감을 얘기했는데요. 쏟아부은 노력과 열정이 얼마인지 짐작조차하기 힘든 최고의 무대. 팬분들의 뜨거운 사랑이 내내 느껴진 뭉클했던 시간이고 즐겁게 잘놀다 간다라고 하며 현아와 엑소는 최고라고 말을 덧붙였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