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풍문고 재고확인은 이렇게!


과거에는 가을철만 되면 방송을 통하거나 라디오를 통해서 천고마비의 계절이니, 독서의 계절이란 말을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이나 IT가 발달하게 되면서 서점에 직접 들러서 책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이 줄었지만 매년 감소있으니 오프라인 서점이 설자리가 자꾸 없어지면서 주변에서 폐점을 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약속시간이 많이 남았으면 근처서점을 들러 기다리는 시간동안 책을 읽곤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근처에 있는 서점을 보는 것이 쉬웠지만 지금은 매장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느끼는데요.



그래도 가을철에 독서를 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지고 도서 판매량도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가을철 좋아하는 책이 있다면 한권 구입해서 커피를 마시면서 독서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은데요.



책 구입하려고 서점에 갔는데, 원하는 책이 없다면 참 난감하죠. 몇일 뒤에 다시 오라는 둥, 다른 곳을 찾아라는 둥 오랜만에 서점을 갔는데 그런 상황을 겪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서점에 방문하기전 원하는 책이 있는 없는지 확인하는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책을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면 아주 편하고, 재고가 있는 서점을 방문한다면 헛탕치는 일이 없겠죠.



우선 검색창을 통해서 영풍문고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 메인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도서명을 바로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채식주의자란 도서를 한번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서를 검색한 후 결과가 나온는데 도서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도서 가격부터 결제 관련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좌측에 있는 도서 하단 부근에 있는 영업점 재고 위치를 통하시게 되면 매장의 재고수량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영업점 재고 위치를 검색하게 되면 영업점을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자신이 근접해 있는 매장먼저 선택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이렇게 검색된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해보니 재고가 48권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혹시 자신이 원하는 도서가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다른 매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재고수량이 그리 많이 남아 있지 않은 경우에는 매장 안내전화를 통해서 현재 재고수량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철 오랜만에 독서를 하기 위해서 서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실텐데요. 자신이 원하는 책 재고가 있는지 방문전에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