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레드가격 및 기능 알아보기


올해에는 유튜브에서 1인 미디어 생방송이 가능해지면서 아주 많은 BJ들도 다양한 방송을 하고 있어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계실텐데요.



유튜브의 경우 일반유튜브와 얼마전 출시된 유튜브 레드가 있습니다. 일반 유튜브의 경우는 방송도중 중간중간에 광고가 재생되기 때문에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매우 거슬리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유튜브 레드는 중간에 재생되는 광고를 삭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동영상이나 음악을 들을때도 중간에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시청이 가능해서 정말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레드가격 및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레드로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매월 결제를 하게되면 유튜브 레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레드를 신청하시면 1개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1개월 무료 사용 후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 유튜브 레드 해지를 해야지만 과금이 결제 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레드 가격은으 월 7,900원입니다. 부가세를 합산하게 되면 월 8,690원의 이용요금입니다. 스트리밍 사이트의 이용권 요금과 비슷한 가격이기 때문에 고민을 해보고 결제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유료로 유튜브 레드를 사용하게 되면 유튜브 레드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레드 기능 중에서 제일 자랑할 만한 기능은 광고가 재생되지 않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컴퓨터, TV 모두 동일하게 유튜브 레드를 이용하게 되면 중간에 재생되는 광고를 없애고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끊어진 상태, 즉 오프라인에서도 시청하고 있던 동영상이나 음악이 끊기지 않고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시청의 경우 데이터가 많이 소모되는데 그런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능입니다.

 


그리고 앱을 닫은 상태가 되더라도 음악이 재생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전용 프리미엄 전용 콘텐츠를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레드 가격 및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튜브 레드의 경우 위의 기능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경우 1개월 무료체험을 해보시고 결제를 하시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