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 템페스트 비공개 테스트 시작 11월 24~26일


웹젠에서 출시예정인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가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오늘11월 24일 ~ 26일까지 3일간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을 합니다.



테스트 사전예약 참가자들 한해서 11월 24일 ~ 26일동안에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웹젠은 이번 테스트의 목적은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는 한편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기 위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게임 유저를 위한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정식오픈 되기 전 이루어지는 테스트이기 때문에 서비스 시작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적극적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과 신속한 응대를 위해 게임과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상시 모니터링 체제를 준비하는 등 원활한 운영 방안 마련에도 집중하고 있다.



뮤 템페스트는 2000년대 초반에 돌풍을 일으킨 원작게임 뮤 온라인을 계승해 웹 버전에 최적화한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참가자들은 뮤온라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을 비롯해 최고 레벨의 회원들을 위한 상위 콘텐츠 배틀코어와 능력 수준(스탯)에 따라 민첩, 힘 계열 등 특색 있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뮤 템페스트는 게임 설치를 위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 등의 웹 브라우저에서 간단히 게임을 실행할 수 있어 비교적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한 접속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편, 웹젠은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참가자 중 2천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댓글